[Campaign Background]

언파코스메틱은 언니의파우치로 유명한 라이클의 구강케어 /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. 언파코스메틱은 구강케어(차차치약)와 스킨케어(락토시카 등)의 직접 판매 매출 증대를 통해 자사몰을 육성하고자 하였습니다.


[Campaign KPI & Strategy]

- 자사몰 매출 증대

- 2개 브랜드별 구분된 광고 운영 전략

- SNS 광고 운영

- 검색 광고 운영


[Campaign Scope]

- 페이스북(인스타그램) 광고 최적화

- 네이버 검색광고(브랜드검색, 파워링크) 광고 최적화

- 브랜드 가이던스를 벗어나지 않는 퍼포먼스 소재 개발

- A/B 테스트를 위한 광고 기획 및 제작